본문 바로가기
취미

오프로드 미니 RC카 SCX24 구매 후기

by RCGO 2020. 12. 25.

 

안녕하십니까. 일상 생활 속 정보를 공유하는 알씨고 입니다.
요즘 밖에 나가기가 이전보다 쉽지 않아져서 실내에서 놀만한 RC카를 알아보다가 RC카 커뮤니티에서 자주 언급되는 SCX24, WPL D12, wpl C24, RCTOWN f2 를  눈여겨보다가 그중 일단 디자인이 제일 맘에 들어 구입한 SCX24에 대한 후기를 올려봅니다. 

RC카 SCX24

먼저 요 RC카는 1/24에 아주 작은 크기이며 가격은 179,000원 정도 합니다. 빠르게 달리는 온로드 드리프트 RC카가 아닌  4륜으로 힘좋게 여러가지 장애물 코스를 완수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디자인도 레트로 감성에 색상과 디테일한 묘사와 함께 인테리어로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실내에서 구입하고 잠깐 놀아본 영상부터 보시죠.

 

 

1) SCX24 후기 동영상 

일단 RC카 소리가 작아서 실내 소음부분에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그리고 장애물을 헤쳐 나가는 재미랄까? 나름 컨트롤도 필요한 부분도 잼있고,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놀이터 미끄럼틀 경사 정도는 미끄럽지만 않으면 가뿐히 올라갑니다. 또한 아이와 놀이터에서 놀다보니 RC카가 기본적으로 속도가 빠른편이 아니라 5살 아이가 조종해도 부담이 없어서 아내분께서도 만족하더군요.

 

 

 

2) SCX24 언박싱 

 

 

항상 언박싱은 설레이네요. 택배 박스를 열고나니 '난 경사를 잘 올라가~'라고 말하듯 패키지 디자인도 RC카를 비스듬히 경사지게 디자인 하였네요.

 

 

 

전체 구성은 RC카(안에 배터리가 있음), 송수신기, 송수신기용 배터리, 차량 배터리 충전기, RC카 엑세서리, 기타부품, 제품설명서 로 되어 있습니다. 전체 구성품이 정말 맘에 듭니다. 별도로 구매해야 할게 하나도 없습니다. 하나만 구매하면 그냥 바로 굴리면 됩니다. 진정한 RTR~

 

캬~ 디자인 너무 아기자기 하고 이쁩니다. 굴리기 아까울 정도입니다. SCX24는 그린색과 그레이색 두가지 색상으로 나오는데 그린색상이 거의 품절이라 구하기 힘들었습니다. 구하기 힘들어 지쳐서 그레이 살까? 하는 마음도 있었는데, 끝까지 알아본게 다행이었다고 생각 될 만큼 맘에 듭니다.

 

사이즈는 1/24로 성인 손 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입니다. 높이는 93mm, 길이는 220mm 입니다. 무게도 엄청 가볍네요.

 

 

 

타이어는 말랑 말랑한 고무로 되어 있습니다. 크기는 26mm입니다.

 

바디를 고정하는 클립입니다. 손으로 빼기 쉽게 끝부분을 고무로 마무리 하였네요. 여러가지 디테일하게 신경쓴 부분이 느껴집니다.

 

RC카 내부 사진입니다. 정교하게 만들어진 모습이네요. 모터는 다이나마이트 88T 브러시드, 서보는 Axial AS-1, 배터리는 7.4V 350mAh 30C 2S LiPo 입니다. 쇽은 조금 완구같은 스프링 느낌이 들어 아쉬웠습니다.

 

 

 

전체구성품에 포함된 장식입니다. 나사가 워낙 작아서 단순한 작업임에도 쉽지 않았네요. 눈 빠지는줄;;;

 

 

 

송수신기 입니다. 작지 않은 크기이며, 기본적인 트림조절 및 온/오프 버튼이 있습니다. 바인드 버튼이 있어서 의아 했는데 멀티 조종기인가?? 라고 생각했지만 별도로 바인딩 없이 자동으로 RC카와 연결됩니다.

 

SCX24 총평은 맘에 엄청든다! 입니다. ㅋㅋㅋ 실내에서 즐길만한 어른이용 RC카가 이만한게 있을까 싶네요. 강력 추천 드리구요, 앞으로 요 미니 RC카와 여러 잼있는 추억을 만들어 갈 것 같네요. 그럼 이상 SCX24 구매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일상에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