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트랙사스 엑스맥스 RC카 바디 구매 후기

by RCGO 2020. 10. 27.

 

안녕하십니까. 일상 생활 속 정보를 공유하는 알씨고 입니다.
중고로 산 몬스터트럭 RC카 트랙사스 엑스맥스 바디가 그동안 맘에 안들어 좀 화려한 녀석으로 
바꿀려고 한 찰나에 동생이 이전에 RC카 바디를 사고 싶다는 이야기를 기억하고 생일날 크게 한턱 쏴 주셨습니다.

 택배가 도착했다는 아내에 이야기를 듣고  두근두근 거리는 맘으로 집에 도착해보니 와..스케일부터 다르네요. 박스가 엄청 큽니다. ㅋㅋㅋㅋㅋ;; 동생아 고맙다 :)  제가 선물받은 RC카 바디는 '락앤롤' 입니다. 이미 쇼핑몰이나 유투브로 보긴 했지만 얼마나 화려하고 강한 느낌이 뿜어낼지 실물이 기대됩니다.

 

 

TIP : 대형 몬스터 트럭 트랙사스 엑스맥스에 대한 상세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이전 구매 후기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웨건끄는 RC카 트랙사스 엑스맥스 중고구매 후기

안녕하십니까. 알씨고입니다. 오늘은 중고로 구매한 트랙사스 엑스맥스(Traxxas X-Maxx)를 구매한 후기를 올려봅니다. 1. 웨건끄는 RC카 엑스맥스 동영상 엑스맥스로 웨건을 끄는 동영상 부터 보실

rcgo.tistory.com

 

1) 락앤롤 개봉기

포장을 하나씩 뜯어 봅니다. 내용물은 심플합니다. 스티커도 함께 도색된 바디와 브라켓이 조립되어 있습니다.

 

 

 

 

 

 

 

 

요 제품은 완제품이고, 별도 브라켓을 추가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2) 바디창착 

이전 바디와 비교해 봅니다. 새것 느낌 확실히 나쥬? 여러분은 어떤가요?  요 바디는 개인취향이 좀 강해 보일 듯 하기는 합니다만 저는 사나이~ 같은것이 굉장히 맘에 드네요. 

 

3) 기타 엑스맥스 바디 정보 

엑스맥스 바디는 생각보다 제품이 다양하지 않은 게 좀 아쉽습니다.웹서핑을 하고 알게된 엑스맥스 바디에 대한 관련된 정보를 공유 드립니다.

 

Orange X-Maxx body

-가격 : 143,100원/택배비 무료


Red X-Maxx Body /X-MAXX

-가격 : 129,000원/택배비 무료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바디 입니다. 전 오렌지가 가격이 더 나가서 그런가? ㅎㅎ 제 취향이네요. 

 


엑스맥스 방탄바디

-도색완료 브라켓 미포함 (바디와 테칼만 포함)
-가격 : 149,000원/택배비 무료)


흰색이 기본 색깔이며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름값 한다고 엄청나게 내구성이 좋아 보입니다. 하지만 블로그나 카페를 서핑 해본결과 실물은 그렇게 이쁘지 않더군요. 제스타일은 아니라서 패스 했습니다.

 

엑스맥스바디 포드랩터

도색이 완료된 제품과 완료되지 않은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엑스맥스는 역시 랩터지!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차량 Front부분이  남성미 있게 두툼해 보이는 박력있어 보이는 디자인이 맘에 드네요. (올블랙이면 더 좋을것 같은데;; 머 개인취향이라 전 다 좋은데 띠가 맘에 안들더군요.) 도색 제품 가격 : 117,000원/택배비 무료 미도색 제품 가격 : 80,000원/택배비 3,000원 

 

 

4) 미도색 바디 제품

아래 제품 부터는 도색되지 않은 제품들 입니다. 차체 디자인인은 참 매력적이고 가격도 저렴해 보이지만 전용 스프레이에 브라켓까지 추가 구매하고 직접 페인팅까지 해야해서 쉽게 손이 가지 않는 제품이네요. 개인적인 생각은 직접 도색 하는것이 제일 이쁘게 나올 것 같긴 합니다. 개성도 살릴 수 있을것 같구요.


엑스맥스바디 쉐비실버라도

본 제품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폴리카보네이트 전용 스프레이가 필요합니다.
-브라켓 미포함
-가격 : 79,000원/택배비  3,000원

엑스맥스바디 루비콘 글래디에이터

본 제품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폴리카보네이트 전용 스프레이가 필요합니다.
-브라켓 미포함
-가격 : 78,000원/택배비  3,000원

투명바디 도색 방법은 폴리 카보네이트 전용 스프레이 구매시 관련 내용이 적혀 있어 미리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 공유 드립니다. 바디 내부에 분사하는 방식인데 첨 할때는 좀 쉽지 않아 보이긴 합니다.

*폴리 카보네이트 전용 스프레이 RC카 도색 방법 
RC바디를 도색하실 때는 스프레이를 바디내부에 분사하시고 도색이 끝나면 
바디 겉면에 붙어있는 투명 필름을 벗겨 내시면 됩니다.

 

도색이 끝나면 엑스맥스 전용 브라켓을 연결해야 합니다. 가격은 택배비 포함해서 35,400원 정도 하더군요.

 

이외에 아래와 같은 디자인으로 3가지 색상 바디 디자인 있으니 엑스맥스 바디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하..바디도 바꾸고 나니 타이어도 바꾸고 싶네요 ㅋㅋㅋ;;; 참아야 하느니라~~그럼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일상에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