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정보

관상테스트 및 눈관상 재미로 보는법

by RCGO 2021. 3. 3.

 

안녕하십니까. 일상 생활 속 정보를 공유하는 알씨고 입니다. 
오늘은 관상을 간단히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상뿐 아니라 외모등급 테스트 및 얼굴나이 측정등에 컨텐츠도 함께 있으니 재미로 지인들과 함께 즐겨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연 '왕이 될 상' 인지 확인해 볼까요?

 

목차
1. 인공지능 관상테스트
2. 눈관상 테스트 
    -눈관상
    -나와 닮은 꽃 찾기 
    -외모 등급 테스트
    -얼굴나이 측정 

 

 


 

 

인공지능 관상 테스트

검색 사이트에 관상테스트라고 검색하신 후에 '관상테스트 I 관상가 양반' 사이트에 접속해 줍니다.

 

 

1) 성별 선택 후에 자신에 사진 첨부하기

관상테스트 방법은 간단합니다. 자신에 성별 선택과 사진을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2) 관상 결과 보기 

저같은 경우 관상결과가 '개방적인 성격의 관상' 이라고 나왔습니다. 읽어보니 '눈썹은 재복이 좋고 미간이 넓어서 자유로운 성격이며, 결과적으로 출세와 성공에 강합니다.' 요부분이 마음에 드네요. 재미로 본거지만 관상테스트의 결과 같이 올해 좋은일만 많이 생겼으면 하네요.

 

 


 

 

눈관상 테스트

검색 사이트에 '눈관상테스트' 라고 검색하시고 맨 상단에 있는 '눈 관상 테스트'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 눈관상 >

1) 성별 선택 및 자신에 사진 업로드하기

눈 관상테스트도 방법은 관상테스트와 같습니다. 자신에 성별 선택과 사진을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2) 눈관상 결과 보기

제 눈관상 결과는 눈관상 중에서도 최고로 꼽는 봉황안으로 나왔습니다.ㅋㅋㅋ 불가능이란 없다라고 하니 앞으로 이것저것 도전해 봐야 할까요? 눈관상 테스트는 자신과 같은 대표인물도 나오게 됩니다. 저와 닮은 대표인물들 중 무려 세종대왕님도 계시는군요, AI 관상가 양반 내가 왕이 될 상이란 말인가~

 

 


 


< 나와 닮은 꽃 찾기 >

눈관상테스트에는 나와 닮은 꽃 찾기 컨텐츠도 있는데요, 자신의 얼굴을 대표하는 꽃과 의미를 알아보는것도 잼있네요.
저는 '코스모스'로 나왔는데 '순정'이라는 꽃말처럼 풋풋한 사랑이 생각나는 꽃이라고 합니다.

 


< 외모 등급 테스트 >

눈관상 테스트에 또다른 잼있는 컨텐츠에는 외모 등급 테스트도 있습니다. 전 역시 인물이 안되서 '못생긴 인간계'로 등급을 AI에게 평가 받았습니다 ㅜㅜ 인간계 중에서 평균보다 약간 떨어지는 등급이라고 하는데, 외모등급에 마계는 멀까요 ㅋㅋㅋ 그래도 자기관리를 통해 충분히 위로 상승 가능하다는 희망을 주네요.

 

 


 


< 얼굴나이 측정 >

얼굴나이 측정은 좀 결과가 잘못나온것 같습니다. 10대라니 ㅋㅋㅋㅋㅋ 그래도 기분은 좋군요! 이것저것 해보니 관상테스트보다는 눈관상 테스트가 이것저것 잼있는 컨텐츠가 많은것 같습니다. 한번씩 해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럼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에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