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정보

대전 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 빠르게 확인하는 방법

by RCGO 2021. 2. 21.

 

안녕하십니까. 일상 생활 속 정보를 공유하는 알씨고 입니다. 
경기가 어려워져 여러모로 일자리를 구하는것도 힘들어진것 같습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빠르게 찾는 방법

 

특히 장기화된 팬데믹(Pandemic)으로 인해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과 일용직, 서비스 업종에서 일하시는 분들께서 일자리를 잃게 되어 힘든 상황입니다.

오늘은 대전 지역의 교차로를 PC 및 모바일을 통하여 간편하게 '최신 일자리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대전 교차로 접속 방법
2. 일자리 검색 방법 
3. 종이신문 보기 방법 
4. 홈화면 활용
   -조건별 상세검색 
   -종이신문 무료 구독신청 
   -교차로 배부함 약도보기
4. 대전 교차로 모바일 앱

 

 

1) 대전 교차로 접속 방법

교차로는 각 지역별 별도 사이트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시더라도 지역별 별도 사이트로 이동하셔야 하기 때문에 검색하실때 '대전 교차로' 라고 검색하시어 바로 사이트로 이동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2) 일자리 검색 방법

교차로에서 일자리를 제일 간편하게 빠르게 찾을 수 있은 방법은 통합검색을 추천 드립니다. 홈화면 우측 상단에 검색창에 원하시는 일자리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① 검색창에 일자리 검색 
좌측에 선택창을 '교차로 신문'을 선택해 줍니다. 예시를 보여드리기 위해 '배달' 이라고 검색해 보겠습니다.

 



② 일자리 정보 확인하기 
일자리 정보와 연락처가 검색되어진 화면 입니다. 검색되어진 일자리 정보 결과에서 재검색도 가능하며, 교차로 종이신문 보기 기능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3) 종이 신문 보기 방법 

교차로는 아무래도 이전에 종이신문으로 보던게 익숙해서일까요? 웹에서 보는 화면보다 신문으로 보는게 보기 편하고 찾기 쉬울 수 있습니다. 종이신문보기는 보는화면만 제공되는것이 아닌 검색도 되기 때문에 빠르게 자신에게 맞는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① 메인화면에서 '교차로 신문' 클릭 

 



② 우측에 '교차로 종이신문 보기' 클릭 

 

 




③ 검색창에 원하는 일자리 검색 
예를 들어 '배달'이라고 검색하면 우측에 검색된 정보들이 보여지며,  취업정보 카테고리를 보시면 페이지 정보와 일자리 수가 보여집니다. 

 



④ 일자리 정보 확인 
취업정보에 목록중 하나를 클릭하여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해당되는 구인구직 정보는 빨간색 배경으로 보기 쉽게 표시되어 있으며, 클릭하여 확대하여 볼 수 있습니다. 우측에 메뉴는 화면 해상도에 따라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4) 홈 화면 활용

대전 교차로 홈페이지에 홈화면에서는 최신 교차로 종이신문 바로보기와 종이신문 무료 구독 신청 및  교차로 배부함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서브페이지에서 찾기 힘든 정보를 보기 쉽게 잘 모아놓은 괜찮은 정보인것 같은데 숨어 있는것 같아 아쉬어 공유 드립니다.



① 홈화면에서 교차로 신문 클릭 
홈화면에 교차로 신문을 클릭하면 '최신 종이신문보기' 바로가기와 그외에 다양한 서비스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② 조건별 상세검색 
일자리 및 생활정보를 조건별 분류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아주는 서비스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③ 종이신문 구독 신청
대전교차로 신문지면 그대로 구독을 신청하신 기간 동안 매일 아침 이메일 주소로 종이신문을 발송해 드리는 서비스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및 구독 신청 기간을 입력하신 후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④ 교차로 배부함 약도보기
대전시에 배부되는 교차로 위치가 지도에 표시되어 있어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바로 이동하실 수있습니다. 배부함 위치는 검색을 통해서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5) 대전 교차로 모바일 앱

앱스토어에 '대전 교차로' 라고 검색하시어 앱을 설치후 취업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취업정보 찾아보기 
홈화면에서 검색을 하거나 홈화면에 취업정보를 클릭하여 분류를 선택하여 일자리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② 모바일 종이신문보기
홈화면 우측 상단  '종이신문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종이신문을 모바일로 보실 수 있으며, 발행 날짜 선택 및 우측 상단 버튼을 통해 취업정보로 바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 대전 교차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효율적으로 일자리를 찾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에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