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정보

노트북 스마트폰 포트 USB 마우스 연결하기

by RCGO 2020. 3. 23.

안녕하세요. 알씨고입니다.
최근 컴퓨터도 오래되고 하여 노트북을 하나 사야겠다고 생각하다가,

기왕 사는 거 최신으로 화면에 터치도 되면 좋겠다 싶어서 삼성 노트북 펜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허허~ 요거 요거 디자인이며 속도며 화면에 터치감까지 아주 좋더군요. 

 


어? 그런데 노트북에 마우스 USB 꽂는데가 없네?

이거 보시는분 중에 어이없어하시는 분도 계실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하지만 혹시 저처럼 최근에 나온 브랜드 노트북 사시다가

곤란하실 분들이 있을지 몰라 포스팅 남겨 봅니다.


1) 첫번째 방법,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로 연결 

요즘 무선 마우스 중에는 연결되는 방식이 두 가지 모드가 지원되어

블루투스로 바로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아마 이런류에 노트북을 사실 때 사은품으로 주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는 안 생기실 거라 봅니다.

(전 중고로 구매하였는데 마우스는 따로 안주셔서 좀 당황했습니다.)


2) 두번째 방법, USB 커넥터로 연결

USB 커넥터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 다행히 집에 하나 있더군요.

보통 'USB 커넥터','USB 젠더' 라고 검색하시면 쇼핑항목에 많은 제품들이 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요런 식으로 연결됩니다.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질이 급해서 이미 무선 마우스를 결제해 버리고~ 택배가 집에 왔을 때쯤 커넥터가 생각났었네요..ㅜㅜ~~

기왕 샀으니 가끔 편하게 무선으로 가지고 다니며 쓰려고 합니다.

그럼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에 이미지는 관련 사이트에서 참조하거나 직접 촬영된 이미지로
저작권에 위배되거나 혹은 포스팅 내용에 잘못된 정보로 수정되어야 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