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정보

펭수 초콜릿 후기 - 그 크기!!와 맛은?

by RCGO 2020. 4. 3.

요즘 이마트에서만 판매한다는

핫한~ 펭수 자이언트 초콜릿을 구매해보았습니다.

 

 


펭수 매대가 따로 있었는데,

맨 끝에 전시되어 있어서 찾기가 쉽지 않았네요;;;;

드디어 찾았.....;;;

머지 이 크기!! 자이언트 초콜릿답게

엄청 크네요 ㄷㄷㄷ


 그래서인지 펭수도 "신이나 신이나 엣헴 엣헴 신이나" 하나 봅니다 ㅋ

자이언트 펭수 초콜릿 가격은 그 크기만큼 좀 비싼 15,980원

크기 엄청나죠?

딸아이와 기념사진도 한컷~ ㅋ

 


일단 양은 어른 10명이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시식해 보았습니다.

그럼 맛은 어떨까요? 제가 먹어본 개인적 느낌은


*자이언트 펭수 초콜릿 맛은?

어 이거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아내도 같은 의견이었는데

일반 초콜릿 맛이랑 좀 다른

코코아 차 맛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성분에도 준초콜릿/코코아매스/코코아분말이라고 써있네요)
몇일째 먹고 있는데
힘들어요...ㅜㅜ 제 스타일은 아닌듯;;;
잘 부러지지도 않고 양이 워낙 많아서
줄지를 않아요.
언제 다 먹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 인기 덕에 잼있는 경험 한 것 같네요~

지인에게 색다른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마 몇일간은 선물하신분 잊지 못할 겁니다.

 

그럼 이상 펭수 자이언트 초콜릿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