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앱테크 추천 엠브레임 패널파워 설문 재테크 - 추천인코드 : jang2gi

by RCGO 2020. 9. 30.

 

안녕하세요. 알씨고입니다.
오늘 소개할 앱테크는 설문 앱테크입니다.
많은 설문앱중에 첫번째는 '엠브레인 패널파워'
입니다.

(본 포스팅은 보상없이 작성된 컨텐츠입니다.)

[TIP] 추천인 코드 :  jang2gi

위에 코드를 복사하셔서 앱설치 및 가입시 추천인에 붙여 넣으시면 

신규가입경품 자동 응모가 됩니다.


1.엠브레임 패널파워 추천이유 하나 

가입후 일주일동안 2,500원은 기본 적립되며,
설문시 자신에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고 
성의 있는 답변만 하신다면 단기간에 

현금이나 문화상품권으로 빠르게 교환이 가능합니다.

*조사의 종류는 온라인조사, 모바일조사, 좌담회조사, 전화조사가 있습니다.

 

 

2.엠브레임 패널파워 추천이유 둘 

설문이 생각보다 길지 않습니다. 보상도 쏠쏠하구요.

보상 받을 수 있는 종류도 다양합니다. (음료수 쿠폰따위! 무조건 현금입니다!)


그리고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 디자인이 깔끔하고 왠지 공신력 있어 보입니다.


좌담회도 있는데 궁금하네요. 시식회 같은건한번 

참여해보고 싶습니다.(꿀꺽~;;)

 

 

3.엠브레임 패널파워 추천이유 셋 

조사참여시 설문대상자가 아니어도 50원에 보상이주어집니다.

허탈한 마음을 달래주는 배려~ Good~
(50원이 작게 느껴지지만 광고 앱테크 앱으로 비교하자면 광고 50번은 클릭해야합니다. ㅋㅋㅋ)

오늘까지 9월 16일에 가입하고 14일 만에 
7천 2백원 적립 되었고, 문화상품권 3천원 짜리로 1개 더 받을 수 있겠네요~ 


 

또한 오늘 메일을 보니 생각도 하고 있지 않았는데.
대상자 선정 문항이 예상했던 시간보다 초과했다고 참여시도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해 주었네요.(0_0)
패털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도 좋아져 왠지 엠브레임 패널 파워 브랜드에
신뢰가 가네요.


 

 


*제가 사용하는 앱테크 

더많은 앱테크 정보를 원하시면 이전에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게 맞는 유형별 앱테크 추천 및 소개

"유형별 적립 잘되는 앱테크 추천" 안녕하십니까. 일상 생활 속 정보를 공유하는 알씨고 입니다. 앱테크도 시작한지 좀 되었네요. 짠테크라고도 하죠? 많이 벌지는 못해도 한달에 평균 7~8만

rcgo.tistory.com



이상 앱테크 추천 4번째는 설문조사 앱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이제 곧 추석이네요.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